티스토리 뷰

기타

2021 신한 프로야구 적금 사전예약 이벤트

생각하는거북이 2020. 12. 23. 00:49

안녕하세요. 적금상품 사전예약 이벤트 소개드립니다.

 

 

<신한 프로야구 적금> 상품인데요, 프로야구와 적금이 무슨 상관관계가 있지?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프로야구 적금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면 현금과 1:1로 교환 가능한 신한 포인트를 준다는 소식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준다고 해서 냉큼 참여했습니다.

 

 

동 이벤트는 '21.1.14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본 상품은 '21.3월 중 출시한다고 하네요

 

 

우선 핸드폰으로 신한 쏠(SOL) 앱을 설치하고 프로야구 적금 사전예약 이벤트로 접속합니다.

 

신한 프로야구 적금 사전예약 이벤트 접속 주소

 

https://sol.shinhan.com/sup/common/callSnsShare.jsp?EVNT_SEQ=4263&screenid=IN03010200002&sns=t

 

sol.shinhan.com

 

아래 사진처럼 프로야구 적금 사전 예약을 통해 마이신한포인트를 10~1000P 받을 수 있는데요, 선호하는 구단을 선택해 주면 랜덤으로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저는 기아타이거즈를 선택했고 마이신한포인트 10포인트 받았네요ㅋㅋ

그리고 친구에게 이벤트 공유를 통해 스벅 커피 추첨에도 참여하였습니다. 

 

 

그리고 프로야구 적금 사전예약을 완료하면 적금 이율 안내가 아래와 같이 톡이나 문자로 발송됩니다.

 

 

적금계좌 준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참여해 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댓글